광명 롯데아울렛 채선당 런치코스 후기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18. 10. 24. 08:40 먹방리뷰

얼마전에 광명 이케아를 다녀왔는데요, 이케아 레스토랑은 지난번에 먹어봐서 이번엔 이케아와 연결되어 있는 광명 롯데아울렛에서 점심먹고 쇼핑을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채선당 샐러드바를 처음이용해 봤는데 런치메뉴가 있어서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단, 쇼핑전에 너무 배부르게 먹었더니 쇼핑하기에 조금 힘들었다는 개인적인 아쉬움도 있었네요!

 

 

살짝 이른 점심에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다가 점심시간쯤 되니 직장인들도 굉장히 많이 오시더라구요. 이케아는 평일에 가는게 좋아서 평일 휴가내고 다녀왔는데 점심은 그래도 여유있게 식사한 것 같아요.

 

 

저희는 스페셜 쇠고기 샤브 2인분을 주문했구요, 1인분에 가격이 12,800원이에요. 고기를 제외한 모든 음식과 재료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샐러드바 형태라 편리했어요~

 

 

처음에 맑은 육수를 선택하니 세팅해서 가져다 주셨어요. 육수가 필요하면 추가적으로 샐러드바를 통해 직접 가져다 추가할 수 있답니다.

 

 

가벼운 샐러드를 비롯해서 두부, 쫄면 등 다양한 음식을 가져왔어요. 샤브샤브 샐러드바라 사실 기대하진 않았는데 점심시간이 다가오면서 메뉴가 더욱 다양해지더라구요.

 

 

 

샤브샤브에 넣을 채소들을 직접 가져왔어요. 본인 취향껏 가져와서 넣을 수 있어서 채소만 3~4번은 가져온것 같아요!

 

 

육수가 끓는동안 스프로 시작해봤어요. 샤브샤브 샐러드바 많이 가본 편인데, 여기도 참 잘되있는것 같아요. 채선당은 원래 샐러드바 보다는 샤브샤브 자체로 많이 이용했던 곳인데 지점을 다양화한것 같네요~

 

 

소스도 취향껏 만들어오면 되는데요, 쪽파도 넣어보고 다진마늘도 넣고 해서 감칠맛을 살려봤네요!

 

 

아무래도 런치메뉴로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고기양은 적더라구요. 고기까지 많았으면 이가격에 못먹었겠다는 생각은 들었지만요^^;

 

 

끓는 육수에 고기와 채소를 넣고 맛있게 먹어봅니다. 저는 샤브샤브 먹을때 고기 일부를 먼저 넣고 살짝 육수를 낸 상태에서 채소를 넣는 편이에요!

 

 

이가격에 월남쌈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하지요^^

 

 

둘이 25,000원대로 채선당 샐러드바 런치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쇼핑이 주목적이라면 양을 조절해서 드시길 바라면서~ 광명 이케아나 아울렛가면 또한번 들러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