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출시 후기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18. 6. 24. 16:31 먹방리뷰

오랜만에 피자헛 피자를 주문했는데요,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주문해봤어요. 월드컵 보면서 야식으로 먹으려고 미리 주문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원래 정가는 L사이즈 기준 35,900원이지만 아시다시피 피자헛은 즉시할인이 가능하죠.

 

 

방문포장하면 40%할인 받아 21,540원에, 배달&레스토랑 기준 25,130원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배달주문을 했구요, 식지않고 따듯하게 도착했어요.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를 찍어먹을 수 있는 그뤼에르 퐁듀소스와 피클, 핫소스까지 제대로 도착했습니다!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뚜껑을 오픈하니 피자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원래도 피자바이트를 좋아하는 편인데 도우 끝부분에 치즈가 잔뜩 들어가있는 바이트며 쉬림프도 중간중간 많이 들어있었어요.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제대로 고정되어 온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정말 따듯할때 먹어야 하는게 중간중간 피자가 쭉쭉 늘어나서 맛있더라구요~ 사실 월드컵 시청하며 보려 했던게 결국 방송 나오기도 전에 끝..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바이트에는 감자와 고구마무스가 번갈아가며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그와중에 치즈도 쭉쭉~~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는 얇은 편이었지만 토핑이 많아서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오랜만에 둘이 피자 한판 다 먹을 수 있으려나 했는데 2조각정도 남겼습니다!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바이트피자와 쉬림프의 만남은 사실 익숙하지만 단짠매력이 가득한 더블퐁듀 쉬림프, 확실히 맛있네요. 사실 피자헛은 치즈킹을 제일좋아하는데 이제 선호도가 바뀔지도 모르겠어요~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토핑 한가득 올라간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저도 먹어보고 친구들과 얘기해봤는데 먹어본 친구들도 다 반응이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도미노를 대적할 피자가 등장할 것인가! 두둥~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헛에서 신상으로 출시한 더블퐁듀 쉬림프 후기 짤막하게 남겨봤네요. 할인받아 먹을 수 있어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구요, 퐁듀 찍어서 먹으면 더 꿀맛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