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메뉴 간지치킨 포장할인 받았어요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18. 7. 28. 11:59 먹방리뷰

올해 유독 더운 여름, 다들 어떻게 여름나기를 하고 계신가요? 아마 올해처럼 에어컨을 집에서 틀어본적이 없는것 같은데 저도 보통 사람들마냥 에어컨에 의지에서 살아가고 있는것 같아요. 더우니 입맛도 없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불금 저녁, 요즘 핫하다는 60계치킨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더운날씨였지만 운동겸 다녀온다던 남편이 테이크아웃 주문을 통해 받아온 60계치킨. 우선 매장에 치킨주문을 전화로 예약해두고 시간을 정해서 가지러 가면 됩니다.

 

60계킨 간장치킨

 

60계치킨이라는 단어가 생소하게 느껴졌는데, 뜻은 간단합니다. 매일 새 기름으로 60만리만 튀긴다는 신조인데요. 60번째 튀긴 치킨을 먹으면 억울할것 같고, 61번째 새로운 기름을 사용한 치킨을 먹으면 정말 좋겠다 잠시 상상의 나래를 펼쳐봤네요^^

 

60계킨 간장치킨

 

60계치킨 메뉴 간지치킨

 

60계치킨 메뉴는 이름만으로 조금은 분간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어서 저도 많이 찾아보고 주문했는데요,저희가 고를 메뉴는 간지치킨. 간장과 누릉지의 만남으로 단짠단짠 치킨의 정석으로 불리우는 메뉴입니다.

 

60계킨 간장치킨

 

교촌 간장치킨보다는 더 단것 같아 사실 먹을때 짠맛보다 단맛이 느껴지기도 했어요. 허니콤보와 비슷한 느낌이기도 하지만, 조금은 다른 맛! 간지치킨은 이렇게 웨지감자가 함께 들어있어 치킨소스와 버무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60계킨 간장치킨

 

저는 닭의 양이 꽤 많다고 느껴졌는데, 닭 사이즈가 큰편은 아니지만 양은 꽤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감자때문에 그렇게 느낄수도 있겠다는 추측도 있지만 진짜 성인 2명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60계킨 간장치킨

 

 

60계치킨 메뉴로 처음 선택한 간지치킨은 좋은 초이스였다고 생각합니다. 양념옷을 묻힐때 마늘이 많이 들어있는것 같아 갈릭향도 많이 나구요, 하얀 가루는 누룽지가루로 보이는데 덕분에 더 고소한 느낌이 납니다.

 

60계킨 간장치킨

 

간지치킨이 달달한 편이라 치킨무는 한개 더 주문하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구요, 작은 콜라도 하나 주셨지만 저희는 맥주와 함께 치맥으로 즐겼네요!

 

60계킨 간장치킨

 

60계치킨 메뉴 가격

 

60계치킨은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가격도 함께 보시라고 전단을 찍어보았어요. 인기 치킨으로는 간지지킨, 고추치킨, 6초치킨이 있는데, 고추치킨은 생각보다 맵지 않다는 지인들의 설명, 6초치킨이 6초후 매운맛이 확 올라온다고 해서 매운맛매니아들의 사랑을 받는 치킨입니다.

 

순살로 변경하면 1,000원 추가된다고 하고, 치킨메뉴를 반반으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부분으로 주문할 수 있어 좋아하는 부분만 골라 드실 수 있으니 내맘대로 선택!

 

60계킨 간장치킨

 

60계치킨 할인받는법?!

 

간지치킨은 원래 17,900원인데요 테이크아웃 할인으로 2,000원 적용해서 15,900원에 먹었네요. 전화주문시 가격은 17,900원이 될것 같구요. 가까우시다면 이렇게 포장할인을 해서 할인받는것도 방법! 

 

60계킨 간장치킨

 

60계치킨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요기요 일요일 할인으로 매주 일요일 60계치킨을 3,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니 어플을 사용해서 할인받으셔도 좋겠어요. 포장할인보다 더 저렴하기 때문에 일요일로 한정하겠지만, 주말 마지막을 치킨으로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처음 먹어본 브랜드였는데 저는 달달한 간지치킨이 맛있어서 좋았는데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달달한 치킨만 먹는것 보다 고추치킨과 함께 주문해서 달고 매운맛을 동시에 맛보았다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메뉴와 가격 확인해보시고 할인까지 받아 즐거운 치맥타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