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세빌스호텔 가심비 만족스러워요~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18. 6. 2. 10:30 생활리뷰

군산으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제가 숙박했던 군산 세빌스호텔 리뷰를 해보도록 할께요. 제목처럼 가심비가 좋았던 호텔이라 다음에 다시 군산에 간다면 재숙박할 의향이 있는 호텔이에요. 가심비란 가격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를 말하는데요, 가성비 뿐 아니라 마음까지도 만족스러웠어요.

 

 

군산 세빌스호텔

 

군산 세빌스호텔은 건물도 깔끔한 편이었고, 주차장도 넓은 편이랍니다. 무엇보다도 터미널 근처라서 버스타고 오시는 분들이 바로 호텔을 찾아 짐을 풀기에 너무 좋아요.

 

군산 세빌스호텔

 

호텔 데스크에서 예약확인하고 방을 배정받고 올라갔어요. 5층으로 배정받았네요.

 

군산 세빌스호텔

 

군산 세빌스호텔

 

 

깔끔한 복도를 지나 저희방을 찾아 고고!

 

군산 세빌스호텔

 

슈페리어룸이었구요 더블침대가 굉장히 쾌적하고 깔끔한 편이었어요. 깔끔한 테이블도 있어 간단하게 사온 맥주한잔 하기 딱좋은 룸~ 방 사이즈도 꽤 큰편이에요.

 

군산 세빌스호텔

 

침대 건너편에는 이렇게 tv와 화장대 등이 놓여있구요. 이성당에서 사온 밀크쉐이크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조식대신 이침엔 이성당 메뉴로 배채웠습니다!

 

군산 세빌스호텔

 

화장실은 욕조는 없었지만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 어매니티는 쏘쏘한 편, 사실 크게 기대하진 않아서 괜찮았어요. 세면도구는 여행갈때 가지고 다니는 편이라 제꺼 사용!

 

군산 세빌스호텔

 

요즘에 군산으로도 여행 많이 가시잖아요. 전주 들러서 함께 하기 좋은 코스이기도 한데요, 저는 평일로 호텔숙박을 했더니 가격이 꽤 저렴했던것 같아요. 주말이면 어딜 가나 비싸기 때문에 시간이 여유로운 분이라면 평일여행을 추천해봅니다. 군산 세빌스호텔 후기였는데요 도움 되셨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