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바이제이로 비누향 여성향수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18. 5. 16. 22:12 생활리뷰

오랜만에 향수를 구입했는데요, 제가 선택한 향수는 제니퍼로페즈 향수로 유명한 글로우바이제이로에요. 2002년에 출시된 향수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20대, 30대에게 사랑받고 있죠. 저도 사실 대학생때 이 향수를 샘플로 받고 사용한 후 기억에 남아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글로우바이제이로

 

아낌없이 뿌리고자 하는 마음에 대용량 100ml로 주문했구요. 대용량으로 잘 산것 같아요. 다른 향수보다 질리지 않고 은은한 향기가 좋아서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2022년까지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어 기간도 넉넉하네요.

 

글로우바이제이로

 

글로우바이제이로는 소녀시대 태연항수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은은한 비누향이 일품인 글로우바이제이로와 태연을 연상해봤더니 상당히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글로우바이제이로

 

 

이 향수는 디자인이 독특한 편이에요. 입구가 좁고 아래로 내려가면서 두꺼워지는데요. 사실 향수병 자체만으로도 화장대에 두면 상당히 예쁘구요. 큐빅으로 디자인된 제이로(JLO)가 참 예쁘네요.

 

글로우바이제이로

 

은은한 비누향이라 과하지 않아서 너무 좋은데요. 향의 지속력도 오래가는 편이에요! 탑노트는 핑크자몽, 오렌지플라워 계열이구요, 미들노트는 장미향으로 은은합니다. 베이스는 자스민, 머스크계열의 향이 지속되어 상당히 산뜻한 느낌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글로우바이제이로

 

저는 인터넷으로 구입했는데 가격은 인터넷이 아무래도 저렴한 편이죠. 매장에서 테스트해보고 구입했고요, 데일리 향수로 글로우바이제이로! 너무 좋아서 추천해봅니다.

 

글로우바이제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