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계의 샤넬, 이탈리아 마비스치약 구입후기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18. 5. 1. 09:57 생활리뷰

이탈리아 여행가서 치약계의 명품으로 불리는 마비스치약을 구입했어요. 일명 샤넬치약이라고도 부를 정도로 치약중에서는 명품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로마 테르미니역 코나드에서 구입했어요.

 

 

이탈리아 마비스 치약

 

우선 작은 사이즈인 25ml로만 구입했는데, 큰사이즈로도 사올껄 그랬나 싶더라구요. 사실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많이 구입해서 선물 주고도 남았네요! 스트롱민트가 무난한듯 하여 구입했어요. 최근 이탈리아로 신혼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하얀색 미백치약도 선물받았는데 종류별로 다 샀어도 좋았겠다 싶습니다.

 

이탈리아 마비스 치약

 

이탈리아 치약으로 피렌체에서 생산하다고 하는데요. 이탈리아 국민들은 다 마비스를 사용할까요? 갑자기 궁금.. 확실히 가격은 있는 편이라 애용하기엔 부담스러운 경향은 있지만, 제가 사온 마비스 치약은 열심히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이탈리아 마비스 치약

 

25ml용량은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더라구요. 사이즈가 컴팩트한데 생각보다 양은 많은 편이라 여행가서 사용하거나 가방에 휴대용으로 늘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이탈리아 마비스 치약

 

 

마비스 치약 내용물은 이렇게 흰색으로 불필요한 색소가 들어가 있지 않아요. 스트롱 민트라는 이름처럼 민트향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이탈리아 마비스 치약

 

역사가 오래된 치약인 만큼 매일 사용하는 치약은 좋아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사용할때마다 좋다고 느끼고는 있어요. 생각보다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 우리나라 치약과 조금 다른 느낌의 치약이긴 합니다. 강한 민트향이 양치하고 나서 상당히 오래 가는 느낌이에요.

 

이탈리아 마비스 치약

 

이탈리아 여행 가게 된다면 꼭 리스트로 추가해야 할 마비스치약!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면 비쌉니당~ 저는 다양하게 구입하지 않아서 살짝 후회중인데요! 좋은 치약이라고 하니 알아가세용!!

 

이탈리아 마비스 치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