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카페 공리단길에서 만나는 아기자기한 다람쥐&도토리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18. 2. 7. 06:17 먹방리뷰

요즘엔 공릉동에 춘천가는 기찻길이 사라지고 긴 가로공원이 조성되었는데요, 공원길 따라서 많은 카페와 음식점이 생겨나고 있어요. 공리단길 또는 공트럴파크라 불리우고 있는데,  종종 산책길에 카페도 들리고 맛있는 음식도 먹곤 한답니다.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도토리&다람쥐라는 아기자기한 공릉카페입니다.

 

 

다람쥐&도토리1

 

디저트 카페이기 때문에, 음료뿐 아니라 타르트, 마카롱 등 준비되어 있으니 작은 카페여도 여유롭게 디저트를 즐길고 가세요!

 

다람쥐&도토리2

 

계속 손님이 계셔서 안계실때 살짝 내부 인테리어를 찍어봤어요. 공간이 좁은편이긴 해서 부담스럽다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대부분 자유롭게 노트북을 하거나, 공부를 하는 등 별로 의식하지 않고 카페를 이용하시더라구요. 저도 편안하게 카페를 즐기면서 바로 옆 공원을 산책하는 사람들 구경에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아요.

 

다람쥐&도토리3

 

다람쥐&도토리4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사케라또, 키위스무디, 레몬타르트입니다. 비주얼이 너무 예쁘지요?

 

다람쥐&도토리5

 

 

다람쥐&도토리6

 

사케라또는 상당히 진한데요, 에스프레소+거품이 아닐까 싶은데! 너무 잔이 예뻐서 에스프레소 마시듯 원샷은 못하겠고, 조금씩 음미하면서 먹었던것 같아요.

 

다람쥐&도토리7

 

키위스무디는 텍스쳐가 상당히 쫀득했는데요, 제대로 키위가 들어있는것 같아 만족했어요. 상콤달달한 키위스무디를 먹으니 정신이 번쩍 듭니다~

 

다람쥐&도토리8

 

레몬타르트는 레몬크림이 곱게 올라가 있어 너무 맛있었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타르트를 좋아하나 싶을 정도로 상큼한 타르트 한입!

 

다람쥐&도토리9

 

다람쥐&도토리10

 

커피메뉴를 주문했다면 1,000원만 추가하면 이렇게 아메리카노로 리필도 가능해요. 고급정보이니 놓치지 마시고 리필이 필요하다면 이용해보세요!

 

다람쥐&도토리11

 

일요일 오후 지난주에 있었던 일을 정리하고 다가오는 평일을 계획해보는 힐링타임을 가진것 같아요. 조만간 또다른 공리단길 카페를 소개해보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