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티렉스버거세트 신메뉴 출시 먹어봄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18. 6. 12. 13:46 먹방리뷰

오랜만에 롯데리아를 방문했는데요, 롯데리아 신메뉴가 출시되었기 때문이죠. 어릴땐 롯데리아를 참 많이 갔던것 같은데 최근엔 정말 오랜만의 방문입니다^^ 퇴근 후 남편과 롯데리아 고고~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티렉스버거세트를 2개 주문했구요, 11번가에서 신메뉴 출시기념 쿠폰이 있어서 미리 사두었어요. 정가는 세트메뉴 5,600원이구요 단품은 3,500원이라고 합니다.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롯데리아 티렉스버거는 통다리살 치킨패티를 사용한 버거인데요, 롯데리아 치킨버거가 새로 출시되었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싱싱한 양상추와 딱봐도 치킨패티가 엄청나지요. 무려 번보다 패티가 더 큰데요, 그 특징이 바로 시그니처인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깨가 솔솔 박혀있는 부드러운 번이 먹기 좋았는데요, 사실 이렇게 통다리살 패티가 길쭉했다면 버거를 길게 만들어도 좋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사실 번도 두꺼운 편인데 들어있는 양파, 양상추와 더불어 패티가 너무 길다 보니 먹을때 치킨패티 먼저 먹어주면 딱 맞더라구요.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먹음직스러운 티렉스버거 들고 한입먹기전에 사진을 다시 찍어봅니다. 치킨다리살이라 닭가슴살보다 부드러운 편이에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치킨맛을 느껴볼 수 있는 티렉스버거.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저는 미리사둔 쿠폰 덕분에 싸게 구입해서 먹었지만, 이제는 쿠폰할인이 없네요. 더 사둘껄 그랬다 싶을만큼 맛있는 티렉스버거. 종종 버거 생각나면 롯데리아에서 티렉스버거를 즐겨야겠어요!

 

롯데리아 티렉스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