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프랑 토끼주걱 일본여행 선물로 받았어요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18. 4. 2. 08:53 생활리뷰

일본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프랑프랑 토끼주걱. 사실 저는 아직 일본을 가본적이 없어요. 가깝고도 먼 나라라고 생각하는 일본여행, 올해는 꼭 가보리라 다짐해보면서! 프랑프랑이라는 브랜드가 정말 예쁜 제품이 많더라구요!

 

 

제가 일본여행 선물로 받은 프랑프랑 토끼주걱은 핑크색상인데요,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사용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에요. 손잡이 부분에 귀여운 토끼가 딱~ 우리나라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해 구입하려면 10,000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프랑프랑 토끼주걱

 

프랑프랑 토끼주걱의 매력은 토끼를 세워서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주걱으로 밥을 뜨고 나서 주걱을 놓을 때 참 애매하잖아요. 눕혀서 놓으면 밥풀이 닿을것 같고, 그렇다고 바로 설거지를 위해 싱크대에 두면 밥을 더 먹을 때 다시 씻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이 주걱은 세워둘 수 있어서 정말 실용적인것 같아요.

 

프랑프랑 토끼주걱2

 

예쁜데 실용적이기까지 해서 더 마음에 드는 프랑프랑 토끼주걱. 리본은 언젠가 떼어내겠지만, 리본이 없어도 충분히 예쁘네요.

 

프랑프랑 토끼주걱3

 

 

일본에서 834엔에 판매하는 제품이니 환율 생각하면 8,000원대 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귀여운 토끼 뒷태마저 사랑스러운 녀석. 어찌보면 그냥 인테리어처럼 부엌에 세팅해도 괜찮겠어요~

 

프랑프랑 토끼주걱4

 

예쁘기만 하고 주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다면 주걱이 아니죠! 제대로 핑크핑크한 주걱인데요, 사용중인데 주걱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랑프랑 토끼주걱5

 

제가 아직 신혼이다 보니 이런 아기자기한 제품을 보면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선물로 챙겨준것 같아요.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어 리뷰를 남겨보았습니다.

 

프랑프랑 토끼주걱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