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여름철 필수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21. 7. 7. 14:07 카테고리 없음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로드샵 입구에 초록초록한 제품들을 보면 대부분 알로에베라 수딩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양은 많은데 가격이 착해서 가성비템으로 많은 분들이 하나쯤은 갖고 있는 제품일텐데요.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지만 특히 여름철에 활용이 높아지면서 이왕이면 제대로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을 알아보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건조한 피부에 열이 많은 편이라 알로에 수딩젤이 잘 맞는 편입니다. 열이 많은데다가 건조해서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야 할때 수딩젤을 사용하면 열도 내려주고 촉촉해져서 가려움증이 금방 가라앉더라고요.

 

 

알로에의 피토스테롤 성분이 소염과 진통에 효과가 있는데, 피부자극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열을 식히고 진정시켜 여름철 자외선으로 화상을 입거나 열이 올랐을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특히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 바르면 제대로 쿨링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으로 수분크림 대용은 어떠신가요? 특히 얼굴에 열이 잘 오르거나 피부 트러블이 많은 경우에 좋다고 하는데요. 피부 열을 낮춰주고 진정작용으로 트러플을 완화시켜 주기 때문에 얼굴에 바르는 분들도 많습니다.

참고로 알로에 수딩젤을 사용하다 보면 오히려 피부가 당기는 느낌을 받을때가 있어요. 제품에 변성알코올이나 에탄올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은 휘발성이 강해서 오히려 피부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도 제가 사용중인 제품에서 확인이 되는 성분이긴 하지만 적당히 바르면 당김현상이 크진 않기 때문에 수분크림 활용시 양을 조절하세요.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으로 여름철 바디크림 대용으로 사용해보면 참 좋더라고요. 저는 몸에 열이 많이 나는 편이라 여름에 바디크림이 굉장히 무겁게 느껴져서 바디로션을 사용하거나 아예 바르지 않을때도 많은데요. 수딩젤은 유분이 적은 편이라 젤이 피부에 흡수되고 나면 보송보송해지는 효과가 참 좋더라고요. 등이나 다리 등 건조한 부위에 자주 바르는 편인데 확실히 피부건조에 도움이 됩니다.

여름에는 피지선이 활발해져서 블랙헤드가 더 많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관리하다 보면 코가 자주 빨개지고 간혹 관리를 잘못하면 모공이 넓어지기도 합니다. 진정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수딩젤을 화장솜에 묻혀 진정팩으로 사용해주면 좋다고 하니 여름철 피지관리에도 사용해보세요.

제모 후에도 면도날로 인해 피부에 자극이 생기는데, 이때 알로에베라 수딩젤을 이용하면 좋아요. 무겁지 않고 빠르게 흡수하면서 진정을 시켜주기 때문에 많이 찾게 됩니다. 그밖에도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으로 머리카락이 건조할때 오일과 섞어서 발라주거나, 손톱 건강을 위해 네일 에센스로 활용도 가능합니다.

제가 알로에 수딩젤을 처음 사용할때 용기형을 사보고 후회를 많이 했어요. 매번 스패츌러로 덜어내다가 나중에는 귀찮아서 손으로 듬뿍듬뿍 바르게 되고, 입구도 넓어서 오염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요. 그 이후로 튜브형만 구입해서 입구는 좁게, 내용물을 오염되지 않게 사용하니 더 좋더라고요. 구입하시게 된다면 참고해보시라고 작은 코멘트 달아봅니다.

이상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정리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활용법이 다양해서 저도 놀랐습니다. 중국에서도 K뷰티 인기가 높을때 마스크팩과 함께 수딩젤 인기가 상당했다고 하는데요. 가성비 뿐 아니라 가심비까지 놓치지 않은 제품이라 여름철 온가족이 사용하기에 적당한 제품인것 같네요. 세일할때 하나씩 챙겨두었다가 냉장고에 보관하여 제대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