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차로 구인구직

Posted by 꿀 떨어지는팁
2019. 9. 8. 17:24 카테고리 없음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근에 부모님께서 건강상의 이유로 일을 그만두셨다가 다시 일자리를 알아보신다고 하더라구요. 어디서 일자리를 찾으시는지 확인해보니 벼룩시장이나 교차로같은 지역정보지를 구하셔서 알아보시는것을 보고 아직도 어르신들은 지역 정보신문을 많이 이용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충청도에 살고 있어서 그런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은 저도 본적이 있어요. 전국적으로 교차로 신문이 발행되긴 하지만 지역마다 발행되기 때문에, 지역정보가 궁금하다면 교차로 신문을 살펴보시면 됩니다.

 

 

종이신문이 없을땐,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서 인터넷 접속하여 대전교차로 구인구직을 검색해보세요. 대전교차로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대전교차로 홈페이지는 모바일 버전이 메인으로 되어 있다 보니 pc로 보고있는데 앱처럼 느껴지네요. 우선 종이신문이 익숙하신 분들을 위해 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보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우측 상단을 클릭해보세요.

 

 

기존에 보아왔던 교차로 종이신문 형태 그대로 확인해볼 수 있어서 사실 사이트에서 보는것보다 이렇게 보는것이 더 편할수도 있어요. 대전 교차로 신문은 대전과 함께, 공주, 옥천, 세종, 논산, 금산, 계룡시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대전교차로 구인구직을 확인해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시 메인화면으로 돌아와 첫번째 동그라미 취업정보를 선택하면 됩니다.

 

 

구인과 구직화면이 보이는데, 스마트폰에서 보고 있다면 구인과 구직광고를 펼쳐보면 되구요, pc에서 대전 교차로 구인구직 내용을 볼때는 불편하기 때문에 화면 하단에 pc버전이라는 버튼을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차로 닷컴이라는 사이트로 이동했구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뿐 아니라 대전과 충북일부지역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 교차로신문 취업정보를 선택해보았어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을 선택하면 구인과 구직으로 분류하여 직업종별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빠른구인 음식전문점부터 사무직, 경리직, 교사, 과외정보, 영업직, 판매/매장관리, 카운터/캐셔직, 운전/배달직, 음식서비스직, 음식배달직, 미용/웨딩/스포츠, 설비/건설직, 전문/기술/생산직, 자동차서비스직, 아르바이트, 취업정보업체, 기타구인, 유흥서비스직으로 세부분류를 하고 있어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카운터/캐셔직을 살펴보면, 현재 올라와있는 구인정보 확인이 가능한데요, 저는 캐셔 광고를 선택해보았어요. 광고내용은 클릭되지 않기 때문에, 내용을 확인한 후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면 되구요, e-book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클릭해보세요.

 

 

이렇게 대전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형태로 넘어가면서 카운터/캐셔직이 있는 페이지가 보여집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구인정보와 동일하기 때문에 별도로 e-book으로 넘어갈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이번에는 과외광고를 확인해볼께요. 졸업한 학교 이름과 어떤 내용을 지도할 것인지 한눈에 보이네요. 사실 다른 구인구직 광고 사이트와 조금은 다른점이, 보통은 클릭을 해서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는데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은 제목 자체가 광고내용이기 때문에 클릭이 필요없어서 한눈에 정보확인이 용이하네요. 단, 구체적인 정보는 확인할 수 없으므로 전화를 해보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취업정보 중 구직란을 살펴볼께요. 구직이란 말그대로 직업을 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개인이 본인의 스펙을 올려놓고 연락을 기다리는 방식입니다.

 

 

운전직을 살펴보니, 운전일 관련하여 차량소유와 어떤 상황인지 기재해둔 것이 보입니다. 구인광고를 확인해서 사업체에서 연락을 주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본인을 어필하는 광고란이 더 자신감있게 보일 수 있을것 같아요.

 

 

사실 요즘엔 일자리 쏠림현상이 심하다 보니, 사람이 필요한 곳은 구하기 힘들고, 경쟁률이 높은곳에만 사람들이 몰리고 있죠. 일하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진다면 어떤 직업이든 다 매력적일텐데 라는 생각을 해보며, 원하는 일자리 꼭 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