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 항공권 알아봤어요.
땡처리 항공권
여행을 좋아하기 때문에 좀 더 많은 여행을 다니려고 노력하니 저렴한 항공권을 찾게 됩니다. 땡처리 항공권은 경제적인 여행을 즐기는 사람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데요. 상대적으로 시간은 자유롭지만 비용이 신경 쓰인다면 땡처리 항공권으로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항공권은 유효기간이 있어서 가격이 수시로 변동이 됩니다. 유효기간이 가까워질 수록 저렴해지는 것은 아니고 기간에 따라서 변동이 심합니다. 저는 올 초에 태국 여행을 다녀 왔는데 제가 예매한 항공권이 며칠뒤에 절반 정도의 가격에 팔리고 있더군요.
또 여행 출발 며칠전에 확인해 보니 제가 산가격과 비슷해져 있었습니다. 즉 땡처리 항공권 구매 시기는 목적지, 시즌 등 다양한 영향을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한달전 예매가 좋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저렴한 항공권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조회해 보는게 좋습니다.
우선 알아볼 땡처리 항공권 구매 방법은 땡처리 닷컴입니다. 지금부터 여행 경비를 줄여서 여행을 다녀 보시죠. 땡처리 항공권이 어디가 젤 싸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땡처리 닷컴도 마찬가지죠. 물론 터무니 항공권을 구매해서 호갱이 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땡처리 항공 메뉴를 선택해서 출발지, 도착지, 여행일정을 선택 후 검색을 합니다. 300여개가 넘는 가격비교가 되는데요. 일단 낮은 가격순으로 정렬이 되기 때문에 위에서 부터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여기에서 주의할 점이라면 땡처리 항공권 취급수수료가 1인당 20,000원씩 부과 된다는 점입니다. 즉 정렬된 요금에서 20,000원을 더해야 땡처리 항공권 실제 가격입니다.
또한 규정보기와 수화물, 취소 규정을 꼼꼼하게 살펴야 합니다. 특가 항공권은 대부분 취소시에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끔 터무니 없이 낮은 가격이 있다면 기내 수화물까지 요금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왕복으로 표를 알아봤을때 저렴한 경우가 있고, 각각 편도를 선택해서 땡처리 항공권을 구하는게 조금 더 저렴한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마음에 드는 표를 봤다고 덜컥 구매하지 마시고 해당 항공사에 들어가서 요금 비교해보는 것은 기본입니다.
여기에 기본운임,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 수수료까지 모두 체크해야 합니다. 간혹 해당 항공사에 방문해서 표를 알아보면 취급수수료가 붙지 않아서 더 저렴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땡처리 항공권 예약하는 몇가지 방법은 스카이스캐너와 같은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와 쿠팡같은 소셜 사이트 비교입니다. 저는 스카이 스캐너로 항상 항공권을 주시하면서 지켜보는데 종종 정말 저렴한 땡처리 항공권을 구할 수 있기도 합니다.
소셜커머스에서도 특가 상품으로 저렴한 표들이 풀리기 때문에 시간이 되신다면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말씀드린 방법 정도만 이용해도 나름 저렴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는데요.
여행일정이 자유로운 분들은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수시로 나오는 땡처리 항공권만을 검색해서 여행을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땡처리 항공권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렴한 여행은 신경 쓸 부분이 많은 점만 빼면 저는 늘 재밌었습니다.